메탈슬러그3

반응형

메탈슬러그3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는 매우 기막힌 슈팅 액션으로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모든 적들을 쓰러뜨리는 그 순간까지 중독성 깊게 플레이 하게 됩니다. 메탈슬러그3는 실시간 아주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직접 만들어 낼 수 있을 만큼 지금의 추천 게임에서는 수십 년 이라는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어서 인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이 아직까지도 실시간 플레이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차분히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메탈슬러그3 조작및단축키 

코인넣기: 스페이스  시작:엔터  공격:S  점프:A 수류탄:W

진정한 재미도를 유지시켜 주고 있을 만큼 지금의 추천 게임에서는 한동안 좋은 시간을 지속해 줄 수 있을 정도로 깊은 매력을 가득 지니고 있다 설명드릴 수 있어요. 

메탈슬러그3외에도 이 시리즈의 경우에는 90년부터 2000년에 이르기 까지 많은 버전등으로 우리들에게 즐거움을 크게 안겨다 준 최고의 걸작 슈팅으로 기억이 되고 있지요. 

그야말로 한번만 시작해도 충분히 기분이 좋아 지는 것을 알 수 있으니 기억하시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확실히 컨트롤 하여 목적을 달성해 주도록 하세요. 

범상치 않은 공간에서 더욱 잔잔한 타격감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데 그야말로 잠시도 시선을 땔 수 없을 만큼 광적인 스킬 감을 느낄 수 있어요. 메탈슬러그3 지금 즐겁게 슈팅을 플레이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