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등장하여 자신들의 소중한 가족을 납치해간 괴물군단과 단신으로 맞써 싸우면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출현 하는 적들을 현재 인벤토리에 있는 무기들을 가지고 공격 해야 하면 레벨 마다 정해진 숫자 만큼 적들이 본진으로 잠입 하지 못하도록 막아 내야 합니다.


머스테시어택 조작법 : 방향키 공격 마우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하기는 총 30단계로 레벨이 구성되어 있고 적들은 공격을 하지 않고 있으나 본진으로 한 마리씩 들어갈 때마다 하트로 만들어져 있는 체력치가 한 칸씩 소모되고 있어 들어 가지 못하도록 열심히 디펜스를 이뤄 가야 합니다.무기들마다 두 가지의 속성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 DMG 와 STP로 구성되어 있고 당연히 높은 것일수록 좋은 공격을 보여주고 있으며 각 스테이마다 한두 개씩은 등장하고 있답니다.

스테이지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숨겨져 있는 보물상자를 찾아내야 하는데 안에는 항상 새로운 무기들이 들어 있어서 잠겨져 있던 것이 언락이 되어 클릭을 통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어요.

몬스터들을 잡아내면서 파이널 라운드까지 지속하게 되면 다량으로 몰려와 잘못하면 한순간 패배를 경험하게 돼있어 미리 만반의 준비를 다해 주시면서 알뜰하게 싸워 승리해야 가족을 만들 수 있어요.

전작보다는 더욱 어려운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난이도로 진행을 이루고 있지만 한판씩 클리어를 통해 새로운 무기들을 획득하여 성능을 확인하는 것 또한 남다른 재미를 지니고 있는 것 같아요. 어렵지도 않고 매우 단순한 플레이를 지니고 있어서 어린이들이나 초급자들도 아주 쉽게 편안하며 안정감 있게 각 정해진 미션들을 하나둘씩 완파해 나갈수 있으니 재미난 시간 보내도록 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