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 [격투]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

실속있는 재미를 추구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과 같은 게임을 꼭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분명 누구든 즐거움을 최상으로 이끌어 낼 수 있을 정도로 끊임없이 밀려 나오는 중독성을 가지고 시작하게 되있어 얼마든지 지루함을 쉽게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물론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는 친구와 함께 있다면 2인 플레이를 통해 팽팽한 전투를 벌일 수도 있으며 원하는 캐릭터를 번갈아 가면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화려하게 터지면 이펙트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작및단축키 

1인용 이동:WASD  공격  J 점프 K  순간이동 L  스킬 U 필실기 I 보조필살기 O

2인용 이동:←↑→↓  공격  1 점프 2  순간이동 3  스킬 4 필실기5 보조필살기 6 (키패드사용)

박진감이 살아 있는 최고의 걸작이라 할 수 있는데 예전 1.8부터 시작하여 오늘날 오기까지 정말 다양한 버전들로 업데이트를 이루어 왔습니다. 

보다 화려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지니고 있어 온갖 기술들을 실시간으로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6게임하기에서의 아이젠과 나루토가 멋진 한판 승부를 펼치고 있는 모습으로 블리치의 캐릭터들을 저마다 특별한 참백도 한자루를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기력이 완충이 되면 반드시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상대를 쉽게 무너 뜨릴 수 있게 알맞은 컨트롤이야 마롤 승리를 위한 지름길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