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게임하기 [파킹3 parking3]

반응형

주차게임하기 컨트롤방법:  ←↑↓→ 주차후종료 : SPACE

공략 / 스크린샷

주차게임하기는 고급 승용차들이 상당히 많은 자동차 주차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진정한 파킹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데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셔야만 간신히 클리어할 수 있을 종도로 매우 어려운 난이도를 미션들이 설정이 되고 있어있어서 여러 번 재도전을 통해서 목표를 완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써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강한 중독성이 밀려 나와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하기 전에 쉽게 자리에서 떨어지기 힘들 정도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열심히 컨트롤을 해줄 수 있도록 하세요. 

 

첫 번째 것을 클릭하여 진행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우선 듯고 그다음 중앙에 있는 자동차 열쇠 모양 스타트를 눌러만 주시면 어김없이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는데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보낼 수 있지요.

첫 번째 스테이지로써 제한시간 20초 동안 비어 있는 공간 안으로 정확히 그것도 중심에 맞게 들어가 세워 주셔야하는데 조금만 비껴 나가도 완성되지 않으니까 신중하게 해보세요.

이상하게도 다른 작품들과는 전혀 다른 핸들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실제 자동차 운전하고는 전혀 맞지 않다는 것을 알가 있는데  아무리 주차 실력이 뛰어난 사용자라 할지라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있어요.

주차장을 이동하면서 난이게 부딪히거나 다른 고급스러운 차량가 커다란 충돌이 일어나게 된답니다.

특히 복잡하게 이루어진 이곳에서는 주위에 수많은 차량들이 놓여 있어 비좁은 길을 형성하는 만큼 최대한 섬세한 잘조절해주면서 진행해야새요.

코너링 돌때 가장 만은 실패를 경험해 보게 되는데 최대한 충돌이 일어나지 않게 만 주의해주시면서 안전하게 파킹 장소로 이동하도록 하세요.

왕관 3개가 주어지고 있는데 이것 유저께서 진행할 수 있는 생명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각 미션마다 이렇게 세 개가 주어지고 있는데  이 안에 클리어해야만 레벨을 깨고 다음으로 갈수가 있지요.

이번에는 노란색의 승용차를 이용하여 어두운 저녁에 같은 방식대로 프레이 되고 있는데 시야가 잘 안 보여서 인지 쌍라이트를 켜고 주차를 보이고 있어요. 그런데 주위에 차량 한 대가 삐딱하게 파킹이 되어 있어 눈에 걸 실리는군요.

이번에는 달리는 도로에 갖길에 주차를 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재미나게 플레이 되고 있는데 솔직히 누구나 차를 몰고 다니면 경험해 보겠지만 주차하기가 상당히 까다로울 뿐 아니라 공간도 찾아 내기 힘들답니다.

 

상당한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게임으로 다른 것들과는 역시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가장 짜증 나는 것이 제한 시간이 자꾸 오버되어 미션 실패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단 일초라도 빠르게 움직이면서 정중앙으로 일치하도록 해주셔겠지요,

안으로 들어오자마다 우회전을 하여 비어있는 공간 안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뜻대로 잘 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정신을 번쩍 차려서 줄을 잘 맞춰서 진행을 멋지게 해보셈~~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