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굴리기게임 - ( 비틀롤 BEETLE ROLL )

반응형

공굴리기게임 컨트롤방법: 비틀 롤 ( BEETLE ROLL ) 컨트롤 ←↑↓→

공굴리기게임 하기 공략 / 스크린샷

 

주인공 무당벌레가 매일 같이 거미들에게 무시당하면서 먹이를 매일같이 빼앗기고 있어요. 이를 찾지 못한 주인공 내구력이 매우 좋은 원형의 캡슐 안으로 들어가 검은색의 거미들을 사정없이 압사 시켜 처치하고 있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움직이고 있는 모든 벌레들을 물리치면서 포인트는 가장 많이 쌓아 가야 한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았을 만한 게임으로 딱정벌레를 제외하고는 그 어떤 벌레들도 가만히 놓아두지 마시고 열심히 공격을 하여 모두 물리쳐야 합니다. 또한 각 맵을 돌아다니면서 정사각형에 박혀 있는 날렵한 가시에 찔리지 않도록 잘 컨트롤 해야합니다.

  
 방향키만으로 지저분한 벌레들이 움직이는 곳으로 이동해주신후에 밟히도록 지나가 주시면 되는데 이 녀석들 하나같이 상당한 민첩성를 보여야 합니다.
 각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다음 판이 언락되면서 더욱 복잡하고 어려워진 난이도 미션을 재미있게 플레이해 보세요.
 현재 미션이 바로 시작되면서 첫째 판이 되었답니다. 절대로 왼쪽에 있는 같은 종족 딱정벌레 공격하게 되어 있니 조심스럽게 움직여나가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점차적으로 상승되는 것을 바라볼 수가 있는데 숙달되면 그닥 어렵지않고 순조롭게 할수있어요.
 
 주위에는 무슨 이유에서 인지 죽어 잇는 벌레들이 좀처첨 길바닥에 터져 있는 것을 확인되는데 아마도 혼자 움직이다가 날카로운 가시에 찔려 죽은 건 아닐까 생각 된답니다. 
 
 미션을 즐기면서 가끔가다가 이렇게 팁이라는 글자가 써져 있으니 해설이 말하는 데로 따라만 해주신다면 해당 스테이지를 간편하고 문구나 나타나면 따라만 해주세요.
 
 여러 미션을 마무리하면서 이렇게 중간층 레벨까지 도달하게 되면 이렇게 크고 작은 벌레들을 더욱 힘차게 잡아 주셔야  된답니다.
 
 
    
 두 개의 함정이 준비되어 잇고 여러 군대 검은색의 기름들이 놓여 있으니 절대로 가시가 매달려 있는 곳을 피해 다니면서 미끄러운 기름도 조심스럽게 하나둘씩 피해야합니다.
 
 노란색 박스로 길이 박혀 있군요 이런 경우에는 뒤에서 빠르게 달려와 충돌을 일으키면 간단하게 부숴버리면서 박 같으러 빠져나가서 도망치고 있는 나쁜 녀석들을 모두  잡아 주도록 하세요.
 동료들이 두 마리 왔다 갔다 하는데 절대로 친구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거리를 두고 다른 녀석들을 잡아보세요.
녀석들은 상당한 민첩함을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잡아 내기가 너무 힘들게 느껴지고 있어요. 압사하러 가까이에 다가가는 순간 눈 깜짝 할 사이에 다른 곳으로 회피하면서 도망을 치는데 지금바로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