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빡치는게임 [호파곤 HOPAGON ]

반응형

개빡치는게임호파곤 ( HOPAGON ) 컨트롤방법: 컨트롤 스페이스 or 마우스클릭

개빡치는게임하기 공략 / 스크린샷

 

이번 플래시 짜증나면서 빡치게만드는 게임은 키보드만을 이용하여 매우 적은 시간 안에 진행하기 좋은 작품으로 몇 분 만에 높은 레벨까지 완성해 나가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여러 가지 험난한 장해 물들을 뚸어 남어 가면서 반짝거리는 포털로 이동하여 안전하게 미션을 클리어해주는 식으로 미션이 진행되는데 컨트롤은 스페이스바 하나만을 이용하여 초간단한 게 진행이 가능하다 말말씀드릴수가 있으세요.

스페이스바 하나만을 이용하여 컨트롤되고 있어서 감히 조작 면에서는 최적화가 되어 있다고 말씀해 드리고 싶어지는데 여러분이 생각을 하는 것보다는고난도의 점프 컨트롤만 잘해 주신다면 많은 레벨을 모두 무사히 좋은 성적을 낼수가 있지요.

 

PLAY 버튼을 눌러 주시면 여지없이 바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빠르게 달려 나가는 캐릭터를 볼 수 있네요.

정사각형으로 되어 있는 함정들을 간단하게 뛰어 넘어가면서 황금색으로 이루어져 잇는 번쩍거리는 곳으로 들어가 주시면 되십니다.

한 단계식 뛰어 넘어가면서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가 주세요.플레이시에는 빡치고 열받게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 되니 잘 헤쳐나가세요.

앞으로 빠르게 달려 나가면서 이렇게 새로운 도형들을 만나 볼 수가 있는데 해당 작품에서는 무엇이든지 점프만 잘 이루어 낸다면 되세요.

자신보다도 커다란 블거을 가뿐하게 뛰어 넘어가면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연속해서 실패를 해보아도 무제한으로 데 대전을 할 수가 있는데 이건머 할때 순발력을 발휘해서 해야지 공략으로 어떻게 설명할수 있는 부분이 아니네요 ㅋㅋ

이런 시간이 점점 지나가면서 이렇게 무서운 가시들이 준비되어 있는 곳에서 사투를 벌이는 달리기를 진행하고 있는데 처음과는 달리 블록을 옮겨 다니면서 절대로 떨어지지 않도록 만 해주시면 쉽게 해결해 포털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레벨이 생각보다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무사히 함정이나 장해물에 걸려 죽지 않도록해야만됩니다.

이번 스테이지만 클리어하고 나면 곳 있어 3레벨로 이동하여 더욱 험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는 만큼 유저 깨서는 거리 계산을 통해서 점프가 이뤄지도록하세요.


무척 커다란 블록들이 활짝 웃고 있어요. 중간마다 가시밭이  보이는데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절대로 붉은색 블록에는 충돌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셔야지만 바르게 레벨업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