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돌게임 [원시인 bit the caveboy]

반응형

고인돌게임 원시인 컨트롤방법: 좌우이동 : ←→ 점프 : X

공략 / 스크린샷

 

고인돌게임 원시인은 예쁜 여자 친구를 구해 내기 위해 각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수많은 장애물들과 악당 나쁜 짜식들을 물리치면서 플레이를 하면되는 방식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플레이시에 특별한 무기가 주어지지 않고 그냥 높이 점프하여 발로 밟아 주면서 적들을 물리쳐 주면 됩니다.

 

 

방향키로 이동을 해주시고 x 키러는 점프를 해주시면서 다양한 장애물들을 피해나갈 때 또는 몬스터나 악당들을 물리칠 때 사용이 되고 있답니다.점프를 타이밍 맞게 펼쳐 주셔야 할 것 같아요. 각 스테이지마다 준비되어 있는 코인들을 최대한 먹어 주셔야지 나중에 클리어한 다음 높은 보상을 받아 낼 수 있어요. 미션이 시작하는 순간부터는 계속해서 시간이 흘러 나가고 있어요.

이렇게 들어갈 수 있는 방이 정해져 있어요. 하지만 해당 레벨의 방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전단계의 방을 클리어해야만 자동으로 언덕에 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주세요.

빠르게 언덕 높이 올라가서 코인 네 개를 먹고 높은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이렇게 절대 적으로 황금색으로 이루어진 코인을 최대한 놓치는 법은 없어야클리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앞에서 알짱 거리고 있는 나쁜 원시인을 공격하고 있는데 이렇게 거리 계산을 알맞게 해주셔야지만 해당 몹을 안전하게 잡아낼 수가 있답니다. 잘못하다가 조금이라도 빗겨 나가게 되면 하트가 줄어들어 버리니까요. 

 

뾰족한 가시밭을 간신히 지나고 나니 이렇게 무거운 바윗덩어리를 집어던져 타격을 가하고 있으니 절묘한 점프를 보이면서 어의 없이 공격하는 원시인들을 죄다 밟아 가면서해주세요.

주어진 목표를 달성해나가기 위해서는 무조건 절묘한 컨트롤만이 답이라고 말씀해 드리고 싶답니다.미션을 마지막까지 안전하게 소화해 내기 위해서는 컨트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상하로 움직이고 있는 언덕 위로 올라가면서 이렇게 가지런히 노여 있는 코인들을 모두 획득해 나가면서 밑으로 내려와 다양한 장해 물들을 해쳐 나가고 있어요.

캐릭터는 최종 3개가 주어지고 있고 각 캐릭터마다 3개의 하트가 정해져 있답니다. 꼭 악의 무리로부터 잡혀간 여자 친구를 안전하게 구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해주세요.

한 손에 작은 몽둥이 같은 것을 들고는 있지만 전혀 사용을 하지 않고 있어요. 해당 게임에서는 슈퍼 마리오 주인공처럼 참 다양한 몹들을 모두 밟아 가면서 앞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바다에서 언덕까지 올라오는 물고기는 조심해야 돼요 절대 이 녀석들은 발로 밟아도 죽지 않고 있으니 무조건 피해서 점프를 해주어야 하고 또 밑으로 떨어져 버린다면 체력이 아무리 많이 차있더라 해도 바로 죽어 버리고 말아요.

이런 식으로 점프를 이용하여 못돼먹은 고인돌들을 한 마리씩 잡아 나가 주셔야 해요 그래만피해 나가면서 소중한 체력치를 아껴 나가면서 목적지까지 달려 나가면서 미션을 실패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