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미스터 타트 Mr. Tart]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미스터 타트 컨트롤방법: ←↑→ , WAD

재미있는 플래시 게임하기 공략 / 스크린샷

 

그래픽이 꼭 노트에 그림을 그려놓은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있습니다. 사용자는 배트맨과 블루맨 이 두 개를 조종해하며 조작방식은 단하나 사용자 혼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배트맨과 블루맨의 환상적으로 조합을 이루어 각 스테이지를 어려움 없이 넘어가야 합니다.

 각 미션마다 주어진 멀리 떨어져 있는 토스트기에 배트맨이 들어가면 미션을 클리어합니다 사용자는 블루맨을 잘 이 요하여 배트맨을 잘 도와 각 미션을 완료할 수 있도록 컨트롤하셔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혼자 할 수 없는 스테이지가 많습니다 머리를 써가면서 두 개의 캐릭터를 조율 있게 조종해주셔야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처음에는 너무 단순하고 쉬워서 시시하다고 생각도 했지만 스테이지 몇 단계만 가보시면 절대로 시시하지 안답니다.

 

환상의 콘비를 이루면 각 어려운 난간을 잘 해쳐나가야합니다 두개의 타트를 이용하여 미션을 완료 할 수 잇도록해보새요.깜직하게 생긴  우리깜찍이가 토스트 기계처럼 생긴곳으로 들어가면 각 미션을 클리어 한답니다 사용자 여러분들은 귀엽고 깜직한  미션 장소까지 무사히 이동시켜주세요.

처음에는 너무 시시하답니다 이렇게여 그냥 점프만 몇번하시면 되여 생각할 필요도없고 컨트롤 또한 필요없답니다. 애들 장난입니다 그래도 5단계 스테이지 부터 점점 재미있어 진답니다.이제 바트맨 친구 블루맨이 등장했는대요 블루맨이 등장하면 그 스테이지는 절대로 바트맨 혼자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사용자는 블루맨의 도움을 받아 미션을 클리어하셔야 합니다.

이번미션은 바트맨이 장애물에 갖혀있는대요 하단에 블루맨이 빨간 버튼을 하나씩 누르면 위의 장애물이 차단 됩니다 사용자는 블루맨과 바트맨을 환상의 콤비로 만들어 주셔야합니다.블루맨은 절대 죽지안 습니다 각 장애물을 그냥 다 뚫고 다닌다비낟 위게임화면 보시면 기다란 장애물 절대 점프해서 갈수없는 미션장소를 블루맨이 바트맨을 위로 업고 달리고 있죠.

 깜직한 케릭터을 조종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많은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면 각 스테이지당 전혀다른 새로운 맵 이어서 사용자들을 더욱 재미 있게 한답니다.각 미션들을 이렇게 바드맨과 블루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한번 스테이지 완료하곳은 다시 반복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시면 다음에도전 할 때는 10배는 빨리 미션 클리어 할 수 있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오른쪽 게계에서 총알 같으걸 발사합니다 먼저 블루맨먼저 오른쪽 기계로 보낸다음 바트맨이 점프를 살짝한후 날라오는 총알 한번 피해주시고 미션장소 까지가면 쉽게 미션 완료 합니다.

이번은 간단해도 블루맨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냥지나 가면 절대안되여 블루맨위로 올라타서 위에 직사각형 번개표 시되있는곳 까지 점프하셔야 해요 그럼 번개 작동하면서 앞으로 갈 수 있답니다.

 하단 접시에 올라탑니다 블루맨이 밑으로 내려와 좌측 하단에 있는 빨간 스프링을 눌러주면 바트맨이 타고있는 접시가 공중으로 계속 조금씩 올올간답니다. 쉬운것 같아도 해설 없이 하려면 어렵답니다.

기발한 아이어더 작품인 뛰어난 그래픽의 게임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그랙픽 또한 일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머리를 써가면 두개을 캐릭터를 컨트롤 할 수 있는데 재미지게 여러분들은  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신비매니아
,